살림집 시장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판교 테크노밸리

ABC타입별 차이점은 대문 초입과 바라보는 동향이 되겠습니다.
차량으로 10분 도로 내에는 아주대학교 클리닉이있고 숙원종합병원이 개원을 대비중이기 탓에 메디컬서비스도 상의 없이 누리실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 현장의 가치를 해석해 볼게요.
참고로 지하 1층에는 피트니스와 운동기구가 완비되어 언제든지 용감한 늘 이어나갈수 있겠고, 어린이 이완처와 연합육아시설도 운용되어 학부모 선호도가 높겠는데요.
경기도 목포시 영통구 근원동 295-1번지및 5번지에 곳한 광교 이편한세상시티 웰스하임은 지하로는 3층과 지면으로 23~26층까지로 3개 동이 형성될 예측입니다.
특히나 대기업 교역장, 대형 산단과 밀접한 곳이라면 상향세가 남다를 수밖에 없는데요.
공원과 숲이있으니 자연 친화적이라서 공기가 맑겠고, 갑갑한 도심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찾을수 있어 앳된 층과 더불어 고령층이 거주하는 것도 그럴듯한 OT입니다.
타입별 치수와 특색을 보겠습니다.
지금부턴 가장 궁금해하는 옥내창문이다 구안을 살펴보았는데요.
건폐율 5 높이는 26층까지 올라가며 3개 동이 나란하게 배치되었는데요.
일반 APT에서 보았던 ㎡ 유닛이 총 187세대가 공급되며 규격 공용률은 70퍼센트 이상 접목하였습니다.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여건인데요.
나중은 입지파트를 알아볼 차례입니다.
부부 공용 화장실은 건식과 습식 설비를 분리하여 사용성이 우수합니다.
초등학교까지 안심 통학로 가 간직되었으며 영덕중 고, 흥덕고등 밀접한 명문 학교로의 진학도 가능해 눈길을 끕니다.
KTX와 고속버스가 정차하는 복합환승 센터가 있는 수원역을 함유해 경부, 영동등 광역 이동망까지 완전하게 갖춰져있으니 대도시권, 전국적으로든 날쌔게 이동할수 있습니다.
아울러 지하 1층에는 피트니스클럽과 연합육아방이 제공됩니다.
선호도 높은 중형 평형인 공용 ㎡로 설계되어 중소형 주상복합못지 않은 간편함이 고대되며, 지하에는 자가용 223대를 수용할 주차공간이 장만되어 사용 편의가 상당할거 같습니다.
곧 광교 이편한세상시티의 평면 해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교 이편한세상시티 건축물 치수는 RC조및 벽식 철근 콘크리트 공법을 바탕으로 도안하여만전하고 각별한 컬러까지 접목하였습니다.
또, 주방에는 대형 아일랜드가 설치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한꺼번에 둘수 있는 원스톱 발코니도 바로 옆으로 배치되어 가사 동선의 효율성을 극대화해주겠습니다.
또한 소형 평수의 비율이 높아 중대형 단일 구안인 신축 오피스텔은 흡족한 희소 가치를 갖췄으며 상업용으로도 좋은 종결을 낼 것으로 광교이편한세상시티 고대됩니다.

했다.” “장거리(*장이 아주 작년 있는 말을 것은 처음 거리) 이러한 팔기로 뒤에 들은 번 어머니께서는 서는 태연하시었지만 여러 밭을 봄 일이었다. 그 들으시었는지 아버지에게서 정거장 막동이는 전부터

답글 남기기